무리스

반응형

원펀맨: 최강의 남자, 구글스토어 인기차트 1위 게임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후기 관련 포스팅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후기를 작성할 게임은 바로! 

 

20201년 03월 23일 기준. 구글스토어 인기차트 1위 게임인

【원펀맨: 최강의 남자】 입니다!

 

원펀맨은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로 굉장히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출시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불러 모았었죠.

 

최근에 게임으로도 출시했는데 과연 애니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나갔는지 

직접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로딩 화면입니다. 익숙한 캐릭터들이 보이네요.

(추가 다운로드는 대략 1GB쯤 되는 것 같네요.)

 

처음 시작하면,

경쾌한 BGM과 함께 애니메이션,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원펀맨답게 백신맨(적)을 한 방에 제압해버리네요!

 

포스팅으로는 저화질이겠지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화질이 굉장히 깔끔해서 좋습니다!

 

공격할 때 애니메이션과 함께 게임이 진행되는데 

이런 방식은 처음이라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ㅋㅋ

 

게임 방식은 챕터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것인데

턴제로 공격과 수비가 이루어집니다.

 

 

아직 입문단계이지만 화려한 모션을 보여주고 있고,

성장할수록 나중에는 굉장히 화려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캐릭터들을 수집하면서 최종적으로는 진형별 6대6 전투가 성립됩니다.

주요 캐릭터별로 핵심 스킬이 다르기 때문에 

팀 조합 혹은 관계에 따라 강력한 조합 버프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입문 단계에서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맵을 보면 상자가 있는데 잊지말고 클릭해서 골드나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합니다.

 

계속 스테이지를 진행하다보면 현재 상태로는 더 이상 전투에서 이길 수 없는

한계에 부딪치게 되는데 이럴 경우엔 성장에 힘을 써야합니다.

 

우선,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레벨 업'입니다.

캐릭터별로 레벨 업을 계속 하다보면 한계 레벨에 도달하고

여기서 한계 돌파를 해야지만 다음 레벨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한계 돌파 방법은 스테이지별로 클리어 시 지급되는 한계 돌파 재료를 모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한계 돌파할 때마다 캐릭터가 세지니 육성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음 육성 방법으로는,

캐릭터 뽑기가 있겠습니다.

 

캐릭터 뽑기는 소환권으로 뽑을 수 있고,

소환권은 일반 소환권과 강화 소환권으로 나뉘어 집니다.

당연히 강화 소환권에서 높은 등급이 나올 확률이 크겠죠 ?

 

 

소환권은 일부 유료 결제가 필요한 부분이다 보니 

이런 부분들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제가 쿠폰 번호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더 빠르게 육성하여 원펀맨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기 위해서 

아래 쿠폰을 입력하여 보상을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 쿠폰 등록 방법!

 

1.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 캐릭터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2. 프로필 창에서 【교환코드】를 클릭합니다.

 

3. 쿠폰을 등록합니다.

 

쿠폰 1 : OPMCAFE

쿠폰 2 : OPMCAFE10K

 

*3월 24일 기준

쿠폰 2종 등록 성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를 남기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든 모바일 게임이 그렇듯 초반 튜토리얼 진행 시에는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계속 진행할수록 스킬들도 굉장히 화려해지고

특히, 원펀맨 애니메이션을 평소에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