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스

반응형

플렉스3 하이브리드 면도기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내 돈 주고 내가 써본 가성비 면도기인

플렉스3 하이브리드 사용 후기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저는 깔끔하게 수염을 미는 스타일에

까끌까끌 남는 전기면도기보다

날 면도기를 선호하는데요.

 

질레트나 도로코는 가격대가 아무래도 좀 있다보니

가성비 제품에 자연스레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비싼 제품은 비싼 값을 하기는 합니다만..

이번에는 티몬에서 가성비 면도기를 한번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눈에 띈게 바로 플렉스3 하이브리드 면도기인데요.

 

플렉스3 하이브리드 가격

가격이 일단 미쳤습니다..

면도기 + 면도날이 12개 + 무료배송 가격이

6,900원이었습니다 !

 

프랑스산 해외 제품이고,

해외에서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지나가는 소문으로는 1초에 1000개 이상 팔린다고 하네요 ㅎㅎ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왔고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뒤늦게 후회한 점은

면도날만 추가적으로 더 구매할 걸 그랬습니다.

 

 

포장은 우선 면도기 + 면도날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뜯어서 확인해 봤습니다.

 

면도기 정면 사진입니다.

면도기는 플라스틱 재질로 가볍고

보시다시피 손잡이 부분에는 Bic 로고가 있네요.

 

면도기 뒷면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홈들이 많은 것 같네요.

실제로 그립감도 좋습니다.

 

그 다음 면도날을 살펴보겠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고

한글빼고 다양한 언어가 적혀있습니다 ㅎㅎ

 

면도날

면도날을 확대해서 보면 3중날을 확인할 수 있고,

고무패드?라고 해야되나요. 저 부분이 있어서

얼굴에 딱 밀착되어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면도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 장점 중 하나가 면도기 헤드부분이 유연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얼굴 굴곡에도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면도날 장착도 그냥 툭툭 꽂으면 바로 고정되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금방 교체해서 면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면도날 1개에 일주일정도는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제가 일주일 사용해본 결과, 넉넉하고 충분하네요.

 

저는 수염이 하루만에 심하게 자라지 않기 때문에

한 열흘까지는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티몬에서는

면도날만 구입 시 4입*6팩(24)에 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면도날 1개로 열흘씩 쓴다고 했을 때

6,900원으로 240일을 쓸 수 있는 셈이군요.

 

요 면도기를 지금 일주일 넘게 쓰고 있는데

한번도 베인 적도 없고 불편했던 점도 딱히 없었습니다.

왜 많이 팔리는 지 알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쓰셔도 되고,

데일리 면도기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성비 면도기로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가성비 면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