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이번 정보 공유 주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등
최근에 열었던 문서 목록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이런 기능들이 기본으로 적용되지만
공용 PC 등에서는 이러한 노출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전부 방법은 동일합니다.
* 저는 워드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최근 문서 목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파일 탭을 클릭해주세요.
2. 좌측 하단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 현재 제 PC에는 최근 항목들이 많이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옵션에서 고급 탭을 클릭해주세요.
4. 고급 탭에서 쭉쭉 스크롤을 내려 표시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표시 항목에서 50 → 0 으로 설정하고 확인을 눌러 저장합니다.
5. 최근 열었던 문서 항목들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최근에 열었던 문서 항목을 안보이게 할 수 있는데요,
소소한 정보지만 누구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으로
오늘도 정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Tip] 엑셀 숫자 0 표시 방법 (0) | 2020.11.18 |
---|---|
[Tip] 한글파일 pdf로 변환 (+ Word, Excel, PPT) (0) | 2020.11.17 |
[Tip] PDF 파일 합치기(PDF 병합, 변환) (0) | 2020.11.17 |
[Tip]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배경 색상 바꾸기 (0) | 2020.11.10 |
[Tip] MS Word(워드) 엔터 표시 없애기 (0) | 2020.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