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스

반응형

오산 롤링핀, 베이커리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이번 주말 지인 집 근처에 새로 생긴

규모가 엄~청큰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치곤 규모가 워낙 커서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과연 규모가 큰 만큼 맛도 좋을 지 궁금해하면서 기대를 가지고

점심 시간쯤 방문했습니다!

 

오산 롤링핀

 카페 외부 디자인도 분위기 있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라 외벽을 꾸미고 있었어요.

 

주차 걱정도 필요없을만큼의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롤링핀 주차장

롤링핀 입구로 들어가면 대표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Bread Menu Guide】가 있었습니다.

 

롤링핀 대표메뉴

들어가자마자 입구와 가장 가까이에 조각케이크가 있었고

상당히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롤링핀 조각케익

조각케이크는 과일케이크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조각케이크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케이크 반대편으로는 많은 종류의 빵들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롤링핀 빵

 

롤링핀 빵들은 포장도 예쁘게 되어있었고

꽃모양의 받침대에 빵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롤링핀 베이커리

제가 강력 추천하는 롤링핀 수제 쿠키입니다.

저는 쇼콜라 쿠키를 먹어봤는데

엄청 진하고 달달한 초코맛이 일품입니다 !

 

롤링핀 수제쿠키

 

다음에 올 때는 먹으려고 찜해둔

크루아상 샌드위치입니다.

누구나 딱 보면

'와 먹고싶다'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네요.

 

크루아상 샌드위치

 

사실 다 한번씩 맛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롤링핀 빵

롤링핀 카페는 가서 빵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이 소세지빵을 보십시오..

 

 

빵을 다 고르고 카운터에 가면 음료 메뉴가 있습니다.

롤링핀 시그니처 커피도 있고,

COOL-PIN, TEA, JUICE 등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커피 가격도 그렇게 비싼 느낌은 아니었어요.

 

롤링핀 커피메뉴

카운터 옆에는 케이크 진열대도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딸기가 올려진 케이크가 많았네요.

 

롤링핀 케이크

저는 롤링핀 대표메뉴 중 하나인 공주 밤식빵,

진한 초코 맛의 쇼콜라 수제쿠키,

비주얼이 이쁜 치즈 타르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내돈내산 롤링핀 빵

제가 봤을 땐 오산에서 가장 큰 베이커리 카페인 것 같구요.

이번 포스팅 제목 그대로

규모에 놀라고!

분위기에 놀라고!

맛에 놀란 오산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롤링핀은 찾아보니 오산에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만큼 케이크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한가로운 날에 베이커리 카페에 가서

빵도 먹고 커피도 마시며

힐링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오산 롤링핀 베이커리 카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1. [후기] 멘야고코로, 내가 당당히 추천하는 수원 맛집 ! mooris.tistory.com/73

2. [후기] 수원역 피에프창 내 돈 주고 내가 먹은 후기 ! mooris.tistory.com/57

3.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