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스

반응형

하이디라오 훠궈 맛집!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이번 주말엔 서울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놀러갔었어요!

 

백화점에서 신나게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 강남역으로 향했습니다!

 

같이 간 지인이 갑자기 훠궈를 먹고싶다해서 

강남대로변에 위치한 【하이디라오 훠궈】 식당을 방문했어요.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

그리 길진 않았고 20분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하더군요.

 

웨이팅하면서 심심하지않게 

바둑알과 간단한 간식, 귤, 방울토마토가 있었습니다!

이런 곳은 첨이라 신기했네요.

 

 

오목을 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차례가 돌아왔어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친절하게 메뉴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또, 테이블이 굉장히 컸어요!

 

메뉴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탕 종류는 

마라탕, 삼선탕, 버섯탕, 토마토탕, 후추탕, 옥수수탕, 삼계탕

이렇게 있구요. (인원 수에 맞춰서 탕을 주문할 수 있어요)

마라탕토마토탕을 선택했습니다. (토마토탕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고기 종류는,

소/양, 삼겹살, 한우 세트가 있는데

저희는 소/양 세트를 선택했고

2인이기때문에 소고기x1, 양고기x1을 주문했습니다!

 

추가 메뉴로

인원 수에 따라 추가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만두x1, 생면x1을 선택했고,

 

토핑재료는 1인당 2개로

야채모듬x1, 버섯모듬x1, 당면모듬x1, 추천모듬x1 을 주문했네요.

(*추천모듬은 스팸, 소세지, 메추리알 구성입니다.)

 

 

테이블 옆에 위치한 셀프바에서 각종 소스를 만들 수 있어요!

추천 소스 레시피가 있답니다.

 

소스를 만들고 기다리니 

마라탕과 토마토탕이 끓기 시작하고 

토핑 재료들을 넣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탕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

토마토탕 추천합니다!!

 

팽이버섯과 소고기와 훠궈소스!!

 

진짜 맛있었습니다 !!

실내가 되게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음식 퀄리티가 다른 훠궈집보다 상당히 훌륭했어요!

 

훠궈를 좋아해서 예전부터 훠궈집을 많이 찾아다녔었는데

깔끔+친절도는 여기 하이디라오가 최고였습니다.

(강남이라 그런가..)

 

디저트로 귤과 방울토마토, 감자스낵, 새우죽까지 먹고

배가 빵빵해진 채로 집으로 돌아갔네요~ㅋㅋ 

 

 

강남역 or 논현역에서 훠궈가 땡기신다면

【하이디라오 훠궈】 추천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