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스

반응형

수원 망포 인기명, 조개찜 & 랍스터 & 소갈비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아까 저녁으로 먹은 【인기명】 조개찜 맛집에 대해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망포역 근처에 있는 【인기명】은 항상 망포역을 갈 때마다 지나치는 곳인데

오늘 저녁 먹을 기회가 생겨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요렇게 얼큰 국물과 담백 국물로 나뉘어져 있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습니다.

 

메뉴는 가격에 따라

랍스터와 소갈비, 샤브샤브 고기가 추가되는데 메뉴판을 아래에 공유하겠습니다.

 

 

메뉴판 첫 페이지에는 【황제조갈찜】이 나오는데요,

【인기명】의 고급 재료들이 모두 나오는 4인 기준 요리입니다.

재료가 재료인만큼 가격대가 좀 있는 것 같네요.

 

 

그 다음으로 샤갈찜과 조갈찜 + 랍스터입니다.

샤갈찜은 사진을 보니 밀푀유처럼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가 추가되고,

조갈찜은 조개찜 + 소갈비 조합입니다. 

랍스터가 추가되면 가격이 많이 높아지네요!

 

 

저는 라이트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2인 조개찜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전복공룡뼈찜은 국물 맛이 구분되지 않는 갈비탕&찜같은 요리입니다.

 

소스와 밑반찬으로 테이블 세팅이 이루어지고,

중간에 고추장같은 소스가 제 입맛에 딱 맞았네요! 

소스가 전반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조개찜 구성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얼큰 국물쪽에는 낙지호롱이와 오징어, 홍합, 전복, 키조개, 가리비 등이 있습니다.

 

반대편 담백 국물쪽에는 새우, 유부, 다양한 종류의 오뎅 등이 있습니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직원분이 먹기 좋게 조개를 껍질과 다 분리시켜주시고

오징어도 한 입 크기로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좋았습니다.

 

 

술을 주문한다면 안주는 이 조개찜으로 그냥 끝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물이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진한 국물 맛의 요리를 좋아하는데

특히 조개찜 국물을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아주 적당했습니다.

혹시 부족하다면 다양한 사리 종류가 있기때문에

진한 조개찜 국물에 사리까지 먹으면 한 끼를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식사와 함께 가볍게 술 한잔하고 싶을 땐

안성맞춤인 수원 영통 【인기명】의 조개찜 추천드립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