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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 엑셀 위 첨자/아래 첨자 넣는 방법

 

안녕하세요. 무리스입니다.

오늘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에서

위 첨자/아래 첨자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총 3가지가 있는데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

 

첫 번째 방법

수식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1. 삽입탭에서 【수식】을 클릭합니다.

 

수식 삽입

 

2. 첨자 항목에서 삽입하고자 하는 첨자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첨자

3. □부분에 숫자를 입력합니다.

 

첨자 입력

간단하고 깔끔하게 첨자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

 

두 번째 방법

기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삽입탭에서 【기호】를 클릭합니다.

 

기호 삽입

2. 위 첨자 및 아래 첨자 선택

 

 

3. 원하는 숫자 기호 삽입

 

* 기호 삽입은 하나 하나 숫자를 찾아야 하기때문에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세 번째 방법

 

세 번째 방법은 

글꼴은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홈탭의 【글꼴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글꼴 추가옵션

 

2. 효과 부분의 위 첨자/아래 첨자를 선택합니다.

 

 

3. 원하는 부분을 첨자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세 번째 방법의 장점은

원하는 부분을 드래그하여 첨자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첨자를 등록하는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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